홍준학생 학부모님 감사편지 1053
2014-02-22
가디언 선생님께
 
선생님 안녕하세요? 홍준맘 입니다.
 
공항에서 아이를 보내고 집에 돌아와 펑펑 울었던 시간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돌아올 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동안 힘드실때도 많았을텐데 챙겨주시고 보살펴 주신점 정말 감사드립니다.
목소리가 굉장히 젊으신것 같아 홍준이가 형처럼 의지하며 덕분에 잘 지냈으리라 봅니다
홍준이도 스포츠를 꽤 좋아하는데 선생님도 스포츠 매니아라고 하더군요ㅎㅎ
 
지난번 홍준이 열났을때 굉장히 애쓰시는 마음이 절절히 와 다았답니다
사실 아이를 먼 타국으로 보내면서 가장 걱정되는 일이 아프지 않을까?, 다치지 않을까? 적응은 잘할까? 하는 마음일껍니다. 평소에도 겨울이면 한두차례 열이 날때가 있어 캐나다 보내기까지 살짝 고민을 했었는데 가족못지 않게 살뜰히 보살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전 홍준이를 작년 여름학기에 친구들과 보내고 싶었는데 본인이 원하지 않아 접었다가 다녀온 친구들에게 간간히 얘기듣고 이번 겨울학기를 본인이 너무나 원해서 보내게 되었답니다
 
음식도 맛있고 친구들도 좋고 체육시간도 즐겁고 홍준인 뭐든지 좋은가 봅니다. 지난번 편지땐 집에 오고도 싶고 그곳에 계속 있고도 싶다고 해서 우리 가족 모두 웃었답니다.
 
단 9주였지만 태어나 처음으로 긴 나날을 가족과 떨어져 홍준이가 평생 못잊을 추억으로 간직하며 앞으로 성장하겠지요 영어를 토대로 보냈으나 그외에 아이가 느끼고 배우고 알아가고 여러모로 뜻깊은 생활이였을꺼라 생각합니다.
 
그곳에 계신 모든 선생님 그동안 너무너무 애쓰셨고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안녕히 계세요.
 
                                                                         홍준맘 드림
현수학생 학부모님 감사편지 2014-02-22
범수학생 학부모님 감사편지 2014-02-22
목록보기
  • 상담전화 11588-9407
    문의하기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 CHUNGDAHM Learning Inc.

대표이사 민우기 주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731, 신영빌딩 15층 대표전화 02-3454-0222

CEO Kwan Kim Address 5731 Beach Blvd. Suite 201 Buena Park, CA 90621
Copyright © CHUNGDAHM Learning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