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학생 학부모님 감사편지 1057
2014-02-22
8주전 캐나다로 출국하던 재현이의 뒷모습이 생각나네요.
 
단짝친구와 동행하는 머나먼 이국행이 다행히 외로워 보이진 않았지만,재현이 얼굴만 시종일관 주시하고 있는 부모님,남동생을 외면한 채 애써 눈물을 감추려는 재현이의 얼굴을 보며 가슴시렸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답니다.
 
네 식구 중 하나가 줄었을 뿐인데 재현이를 보내고 세 식구가 돌아오는 길이 어찌나 허전하고 어색하던지요.집에 돌아와 잠들 무렵, 재현이와 6살 차이가 나는 남동생이 형아가 보고 싶다며 이불을 뒤집에 쓰고 형아 사진에 뽀뽀를 하며 그리워하는 모습에 참았던 눈물이 와락 쏟아져 부둥켜 안고 한참을 평펑 울었답니다.
 
하지만, 불안하고 초조한 맘을 CIS는 너무나도 잘 읽어주시더군요.실시간으로 전해오는 문자 메세지와 생생한 사진들을 통해 또,출국 후 안전하게 도착해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해가고 있다는 재현이의 밝은 목소리를 듣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참으로 놀라웠던 것은 재현이가 부모님께 보낸 이메일이었지요.영어로 메일을 보내왔건만,어찌 그리 문법에도 맞지 않는 우스꽝스런 콩글리쉬를 남발했던지.^^
 
하지만, 한 주 한 주가 지날수록 문장실력이 좋아지고,매끄러운 표현들을 보면서 또 한 번 CIS에 놀랐습니다.
 
무엇보다 재현이가 제일 좋아하고 잘 따랐던 Ms.Borgia-Elis 선생님 덕분에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맛있는 샌드위치도 만들어 주시며, 선물까지 챙겨주시는 다정한 선생님 덕분에 너무 행복하고 즐거웠다네요.
 
하지만, 오늘 갑작스런 비보에 재현이가 많이 놀랐나 봅니다.선생님 할아버지가 돌아가셔서 며칠 남지 않은 기간을 선생님과 함께 할 수 없는 아쉬움과,마지막 인사도 못하고 오는게 아닌가하는 불안한 마음도 있는것 같구요...
 
소중한 추억 만들어 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재현이가 힘들고 어려운 공부를 지치지 않게 항상 운동으로 풀어 주시고 긍정 에너지를 주신 가디언 David Kang 선생님께도 감사드려요.운동을 참 좋아하는 재현이가 선생님을 만난게 정말 큰 행운이었다네요.재현이에게 형아처럼 의지가 되는 멋쟁이 선생님 이셨더군요.^^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 외 CIS의 모든 선생님들,관계자분들, 우리 아이들에게 큰 사랑과 격려로 잘 지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3일 뒤면 사랑하는 우리 아들, 재현이를 만날 수 있을텐데요.한 층 힐링된, 부쩍 자랐을 멋진 모습 기대해 봅니다!!!^^
혜린학생 학부모님 감사편지 2014-02-22
유로학생 학부모님 감사편지 2014-02-22
목록보기
  • 상담전화 11588-9407
    문의하기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 CHUNGDAHM Learning Inc.

대표이사 민우기 주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731, 신영빌딩 15층 대표전화 02-3454-0222

CEO Kwan Kim Address 5731 Beach Blvd. Suite 201 Buena Park, CA 90621
Copyright © CHUNGDAHM Learning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