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현학생 학부모님 감사편지 1059
2014-02-22
David Kang 선생님께,
 
선생님~
길게만 느껴지던 9주간의 캠프가 이제 며칠 안 남았네요. 덩치만 컸지 아직 어린 도현이를 보내놓고 염려되는 부분도 많았는데 선생님이 잘 보살펴 주신 덕분에 무사히 잘 지낼 수 있었던 듯 싶습니다. 따뜻한 관심으로 보내주신 글을 보니 아이들을 어떻게 케어하시는지 그려지더군요. ^^
 
몇 번의 전화 통화를 통해 선생님의 신중함과 열정을 느낄 수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캠프 초반에 돔캡틴으로서의 어려움을 호소하며 힘들어 해서 영어 공부도 벅찰텐데 괜한 고생을 하는 것은 아닌지 다소 걱정이 되었지만 선생님의 세심한 지도와 격려 덕분에 도현이가 새로이 맞은 도전을 잘 해낸 것 같습니다. 모든 것을 다 잘 소화해내고 이겨내길 바라는 부모 마음이지만 멀리 떨어져 있어 도와줄 방법이 달리 없어 그저 격려의 말을 해 주는 것이 전부였지만 선생님이 계시기에 잘 되리라 믿는 마음도 있었답니다.
 
역시나 도현이가 기대했던 것 보다도 더 잘 해 낸 것 같아 감사하고 기쁜 마음입니다. 또한, 아이들의 실수나 잘못을 꾸짖고 탓하기 전에 이해하는 마음으로 감싸주시고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주시고자 노력하시는 모습에서 정말 좋은 인연을 만났음을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 연유에서일까요? 도현이가 생각보다 자기 관리를 더욱 잘 한 거 같습니다. 학습적인 면에서는 물론이고 스스로 식사량을 조절하여 체중을 감량했다는 낭보와 더불어 점점 날씬(?)해지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니 엄마인 저보다 더 잘 돌보신 것 같더군요. ㅎㅎ 
 
영어와 문화 경험만을 생각하고 보냈던 캠프였는데 의외의 소득이 더 많네요.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키워진 것은 물론이고(전화통화할 때 제가 좀 시켜봤습니다. ^^;;), 많은 아이들을 이끄는 돔캠틴으로서 리더십을 기르고, 스스로 계획해서 공부하는 습관과 체중 감량 등 자기 관리도 배워오는 것 같아 흐믓하고 감사합니다. (전에 갔던 캠프에서는 음식이 입에 안 맞아 저절로 체중이 감량된 적이 있는데 이번엔 음식은 맛있지만 스스로 조절해서 먹었다고 하더군요.^^)
 
9주간 달라졌을 아들의 모습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동안에도 또 시간이 흘러.... 이제 3일 후면 볼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David Kang 선생님과 도현이 반의 담임 선생님 그리고 CIS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도현 엄마 올림
유로학생 학부모님 감사편지 2014-02-22
민지학생 학부모님 감사편지 2014-02-22
목록보기
  • 상담전화 11588-9407
    문의하기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 CHUNGDAHM Learning Inc.

대표이사 민우기 주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731, 신영빌딩 15층 대표전화 02-3454-0222

CEO Kwan Kim Address 5731 Beach Blvd. Suite 201 Buena Park, CA 90621
Copyright © CHUNGDAHM Learning Inc. All rights reserved.